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퓨리카뮤신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프라임경제] 에이지엣랩스, '퓨리카뮤신 엘라스틴 젤리스틱' 신제품 출시
작성자 퓨리카뮤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07 10:2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98712


에이지엣랩스, '퓨리카뮤신 엘라스틴 젤리스틱' 신제품 출시



[프라임경제] 바이오 전문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가 신제품 '퓨리카뮤신 엘라스틴 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퓨리카뮤신 엘라스틴은 복숭아맛 젤리스틱으로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을 고함량 330mg, 뮤신복합추출물 800mg, 초저분자 콜라겐 700mg을 함유,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에이지엣랩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신제품 뮤신 엘라스틴은 논문으로 검증된 일일 유효 섭취량 대비 130%를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라며 "엘라스틴 속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이라는 핵심 성분 역시 엘라스틴에는 100g당 1.0% 이상 함유돼, 이는 계산해 환산 시 3.3mg 이상으로 핵심 성분 역시 고함량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기존 엘라스틴 제품의 아쉬운 부분을 채우고자 함량, 독자적인 특허 뮤신과의 시너지까지 오랜 시간 고민했고, 저분자 엘라스틴(275Da), 초저분자 콜라겐(300Da)으로 흡수율까지 생각한 제품이다"라며 "퓨리카뮤신 엘라스틴은 나이 고민은 물론, 피부와 일상에서의 자신감을 끌어올려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퓨리카뮤신에서는 이번 신제품 뮤신 엘라스틴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는 'ROUTINE 30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고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한 트리플 시너지 △뮤신 글로우 △뮤신 글루타치온 △뮤신 엘라스틴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 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