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퓨리카뮤신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프라임경제] '새로운 성분의 먹는 콜라겐'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
작성자 퓨리카뮤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3 11:37: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92810


[프라임경제]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발라야 한다" 흡수가 잘 된다는 이야기인데, 옛말이다.

이제는 화장품도 먹는 시대다. 발맞춰 에이지엣랩스가 먹어서 흡수율을 높이는 '뮤신콜라겐' 이너뷰티를 선보였다. 

특허 기술을 활용해 '뮤신'이라는 달팽이 점액질에 있는 재생성분을 먹는 원료로 개발했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이제 1조를 넘는다. 매년 빠르게 성장 중이다. 

하지만 주원료는 대부분 콜라겐이다. 신규 원료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진 이유다.

이에 에이지엣랩스는 새로운 원료가 주는 특별함을 어필한 '퓨리카뮤신'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높은 만족감이 특징이다. 




◆'뮤신콜라겐'…피부 속 빈틈까지 채우다

2018년 설립된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는 '뮤신'이라는 달팽이 점액질에 있는 재생성분에 주력했다.
이 원료를 바탕으로 콜라겐·다른 이너뷰티 성분과 배합해 먹는 뮤신 콜라겐 제품을 제조·판매한다. 

뮤신을 기반으로 한 피부 영양제 개발은 발상의 전환에서 시작됐다. 당시 이 대표는 식품회사를 다니고 있었고, 부모님은 달팽이 농장을 운영했다. 
그는 농장에서 우연히 본 달팽이 점액질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그리고 점액질에는 세포 재생성분인 '뮤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뮤신은 달팽이 화장품의 주원료에요. 
문제는 분자 크기 때문에 피부 흡수가 어렵다는 거죠. 
여기서 다시 생각한 게, 바르지 못한다면 먹으면 어떨까였죠. 
사업의 첫 시작이라고 할 수 있어요"



뮤신 콜라겐은 단순히 피부 영양소에 뮤신을 넣은 개념이 아니다.
흡수 및 유용한 작용을 높이기 위한 관련 특허 기술이 적용된 독자적인 원료다. 
이로 인해 뮤신콜라겐은 높은 흡수율을 보이고 있다. 인체 피부와 관절 등으로 전달된다는 효과도 탁월하다. 



이 대표는 "처음부터 불티나게 잘 된 것은 아니었어요. 모든 것을 직접 했죠. 
뮤신에 대한 인지도가 높지 않아 발로 뛰고, 설명하는 판매방식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직접 소통하며 입소문을 얻었고, 유통하기 좋은 온라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현재 뮤신콜라겐은 만족도가 높은 고객 후기를 보유하면서 업계에서 주목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계를 넘어 세계로

에이지엣랩스는 현재 퓨리카뮤신 브랜드로 소비자 특성과 섭취 기한에 맞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 중이다.
퓨리카뮤신 상품은 2021년 저분자 특허 뮤신을 식약처 기준 SOP에 부합하도록 세종대학교와 함께 전임상 기능성 연구를 완료한 제품이다. 



또 SCI급 학회지에 등재돼 △피부 진피층 밀도 20% 증진 △피부 주름·결·주름 면적 10% 개선 △피부 진피층 보습 10% 개선 등에서 유용함도 확인했다.

이정석 대표는 "단순히 피부를 생각하는 뷰티식품 브랜드에서 피부 유형별 고민, 다이어트 시장, 장 건강, 눈 건강, 여성 건강,
나아가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합하는 '뷰티&웰니스스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