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퓨리카뮤신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프라임경제] 에이지엣랩스, 퓨리카뮤신 글로우 '임신부 안정 인증' 획득
작성자 퓨리카뮤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19 10:36: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90666


[프라임경제]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가 국내 저분자 특허 뮤신이 함유된 자사 이너뷰티 제품 '퓨리카뮤신 글로우'가 임신부 섭취 안정성 인증인 Two Safe(투세이프) BLUE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Two Safe는 임신부와 수유부가 섭취해도 안전한 제품인지, 태아 및 신생아에게 노출돼도 안전한 제품인가를 생식발생독성 및 모태독성 전문가·영양학자·생화학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직접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퓨리카뮤신 글로우가 획득한 BLUE 등급은 권장용법에 따라 사용 시 임신부에게 안전한 제품이라는 의미이다.

퓨리카뮤신의 관계자는 "평소에도 임신부와 수유부 고객의 문의가 많았던 만큼, 보다 신뢰도 높은 제품 정보 제공을 위해 Two Safe 인증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용 금지 성분 및 제한 성분 함량부터 기존 데이터 베이스 자료 검토, 임상 결과 위주의 문헌 자료 검토, 7가지 독성 평가에 대한 까다로운 항목들에 대한 검증을 통해 인증을 획득한 만큼 임신부와 수유부 고객이 믿고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퓨리카뮤신 글로우는 2021년 저분자 특허 뮤신을 식약처 기준 SOP에 부합하도록 세종대학교와 함께 전임상 기능성 연구를 완료했고 △피부 진피층 밀도 20% 증진 △피부 주름·결·주름 면적 10% 개선 △피부 진피층 보습 10% 개선 등에 유용성을 확인했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이번 Two Safe 인증은 임신 및 수유 중인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믿음으로 보답하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믿고 섭취하실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지엣랩스는 바이오 전문 스타트업으로, 기능성 소재를 직접 연구 개발해 완성도 높은 브랜드 상품으로 사업성을 인정받으며 정부 주도 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되는 등 투자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