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퓨리카뮤신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데일리타임즈] 속부터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수분 충전 이너뷰티 스틱 젤리 ‘뮤신 글로우’
작성자 퓨리카뮤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8 16:55: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

http://www.d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36

 

속부터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수분 충전 이너뷰티 스틱 젤리뮤신 글로우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계절이 돌아왔다. 화장품을 듬뿍 바르고 물을 많이 마셔도 해결되지 않는 피부 갈증을 이너뷰티로 달래 보는 건 어떨까?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건강까지 지켜주는 잇아이템을 소개한다.

 

 

 

퓨리카뮤신의 수분 충전 이너뷰티 스틱 젤리, '뮤신 글로우'는 피부의 시간을 느리게 해주는 '뮤신' 1200mg과 초 저분자 콜라겐 1000mg을 한 포에 담아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 준다.

 

 

 

피부 노화는 건조함에서 시작된다. 세안 후 당김이 점점 심해지고,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메마른 느낌이 들며, 윤기와 탄력이 점점 부족해지고 있다면 집중적인 보습 케어가 필요할 시점이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에 이어 최근 차세대 이너뷰티 성분으로 떠오른 뮤신, 피부에 어떻게 좋을까?

 

 

 

뮤신은 우리 몸의 진피층 줄기세포 구성 물질 중 하나로, 세포 대사 촉진과 염증 감소를 돕는다. 하지만 30대 이후 체내 뮤신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수분 대사가 저하되고 세포 윤활 물질이 부족해지면서 피부 노화 현상이 가속화된다. 체내에 부족해진 뮤신은 식품으로 보충할 수 있는데, 달팽이 점액에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에는 없는 줄기세포 증진, 세포재생 정보 전달, 성장인자 결합, 장 노폐물 배출 등의 복합적 효능이 있으며 혈장 내 흡수율이 높아 안티에이징 효과를 줄 수 있다. 뮤신 글로우는 골드 키위 퓌레의 새콤달콤한 맛과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섭취 8시간 후 혈장 내 뮤신 흡수율이 가장 높아지므로 오후 2시에 먹는 것을 권장한다.

 

출처 : 데일리타임즈W(http://www.dt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